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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말머리아이콘   회원가입 및 프리미엄 회원 등록 안내

회원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 동의

회원 약관과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반드시 확인 하신 후 동의 체크 박스에 체크 하시고 하단의 동의 버튼을 클릭합니다.
‘동의안함’을 클릭하면 회원가입 절차가 취소되고 홈페이지 메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회원 정보 입력

회원 약관과 개인정보 취급방침을 반드시 확인 하신 후 동의 체크 박스에 체크 하시고 하단의 동의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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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원회원 추가 정보

- 학교검색을 통해 학교정보를 등록하면 해당 학교 구분, 주소 등이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 신설된 학교이거나 학교명이 바뀐 경우 해당 학교가 조회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연수원으로 연락 주시면 바로 학교 정보를 등록해 드리겠습니다.
- Email, SMS 수신동의를 선택합니다. (수강신청 결과 및 결제 안내 정보 등을 수신하려면 수신 동의에 체크합니다.)

일반회원 추가 정보

- 일반회원 체크시 추가 정보 항목이 표시됩니다.
- 각 항목을 선택하고 Email, SMS 수신 동의를 선택합니다.

회원 가입 완료 및 프리미엄 회원 등록

회원 가입 완료 후, 가입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합니다.
교원회원은 프리미엄 회원 등록을 위해 회비를 결제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회비 결제

- 프리미엄 회원 가입비는 10,000원 이며,
- 신용카드 결제시 승인과 동시에 프리미엄 회원에 등록되며 결제일로부터 2년 동안 유효합니다.
- 가상계좌를 선택시 개인별로 생성된 가상계좌 번호가 안내됩니다.
- 프리미엄 회원 등록은 가상계좌에 입금 확인이 된 시점을 기준으로 2년 동안 유효합니다.

프리미엄 회원 이력 / 연장 관리

- 프리미엄 회원 관련 정보는 ’나의 강의실 > 프리미엄 회원 이력’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목말머리아이콘   연수신청 및 결제 방법 안내

연수 과정 목록

과정은 크게 직무 연수 과정, 자율 연수 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연수신청 바로가기, 강의 맛보기 등이 제공됩니다.

연수 과정 상세 조회

연수 과정 상세 화면에서는 신청기간, 연수기간 등 신청시 참조할 정보와 해당 과정의 학습 평가 방법, 강의계획서 등을 조회 할 수 있습니다.

연수 과정 신청

연수지명번호 등 연수 과정 신청 정보를 입력하고 신용카드, 가상계좌 등 결제 방법을 선택합니다.
신청시 연수지명번호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 ’나의 강의실 > 연수현황’ 에서 각 과정별로 연수번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연수 신청 결과 및 영수증 출력 등은 ’나의 강의실 > 연수현황’ 에서 할 수 있습니다.

제목말머리아이콘  나의 강의실 이용 안내

신청현황

수강신청한 과정 목록 중 아직 학습일이 시작되지 않은 대기 목록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출석시험

- ① 출석시험이 있는 경우 출석시험안내 및 현황 정보가 표시됩니다.
- 출석시험장 변경은 출석평가일 10일 전까지 변경 가능합니다.

· 연수지명번호

- ② 수강 종료전에 반드시 연수지명번호를 등록해야 직무연수로 학점이 인정 됩니다.

· 취소

- 수강신청 취소 기간중에만 ③ '취소'버튼이 표시됩니다.

학습현황

현재 수강기간내 과정의 학습하기와 영수증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 ① '학습하기'버튼을 클릭하면 과정별 학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 수강 기간이 종료한 경우 해당 과정은 '나의 강의실 > 연수이력'으로 이동하므로 수강기간 종료 이후 과정 조회 및 영수증 출력 등은
   '연수이력'에서 할 수 있습니다.

연수이력

수강 기간이 종료된 수강 과정 목록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 ① 연수후기 버튼을 클릭시 연수후기 작성 화면(팝업)이 제공됩니다.

· ② 수강 기간 종료 후 최대 6개월까지 복습하기를 제공합니다.
   '복습하기'버튼을 클릭하면 학습창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회원 이력

프리미엄 회원 등록한 이력 및 영수증 등을 조회하고 연장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 프리미엄 회원에 등록되어 있는 경우 등록한 이력 정보가 표시됩니다.

· 기간 만료 1달 전에 ’프리미엄 회원 연장 등록’ 버튼이 표시되어 연장 등록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제목말머리아이콘   학습창 이용 안내

학습하기

각 과정별 강의 학습 및 시험/평가, 과제 제출 등의 수강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① ’학습하기’를 클릭하면 수강하신 학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기타 유의 사항 (과제제출)

시험, 설문, 과제 제출 등 정보를 입력한 이후에는 반드시 저장, 제출 등의 버튼을 클릭해야 입력한 내용이 반영됩니다.
과제를 입력 및 첨부하고 하단의 저장 버튼을 누르면 임시저장 상태로 유지됩니다.
(튜터에게 제출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등록한 과제를 튜터에게 최종 제출하려면 반드시 ①’제출완료’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제목말머리아이콘   행정서비스 신청 및 고객센터 이용 안내

행정서비스 신청 / 행정문서 자료실

행정서비스 신청은 연수 활동에 필요한 행정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접수 하는 창구입니다.

· ① ’행정서비스신청’은 크게 성적이의신청, 교재반송확인, 기타, 튜터모집 등으로 구성됩니다.

· ② ’행정서비스신청’에 등록한 게시글에 운영자가 답변한 경우 목록의 답변 부분에 ’답변완료’라고 표시됩니다.

· 등록된 글은 관리자와 작성자만 조회가능하며, 답변이 완료된 원글은 수정/삭제가 차단되며 조회만 가능합니다.

· 행정서비스신청에 필요한 행정문서 양식은 ’자료실’ 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이용문의 및 고객센터

홈페이지 및 서비스를 이용시 궁금한 사항은 이용안내, 자주하는 질문(FAQ)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이용문의(Q&A)’에 등록하시면 운영자가 빠른시간 내에 답변 드립니다.

제목말머리아이콘  PC 원격지원 서비스 안내

PC 원격지원 서비스 안내

학습서비스와 관련된 컴퓨터상의 문제가 생겼을 때, 담당자가 고객님의 컴퓨터에 직접 접속하여 신속하게 장애를 해결하는 서비스입니다.

원격지원 서비스 동의 : 본 서비스 고객님의 PC 오류해결을 위한 목적으로만 진행됩니다.
운영자가 원격제어를 진행하는 동안에는 인터넷 뱅킹 또는 개인정보가 노출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실행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원격지원 서비스 방법 안내

원격지원 서비스 운영

원격지원 서비스는 고객센터(1588-1831)로 1차 상담을 진행하신 뒤에 운영자의 안내에 따라 접수됩니다.
평일 : 오전 10:00 ~ 오후 5:00